- 아토피 환자 지원 위한 시지바이오의 따뜻한 나눔
- 이지듀MD 리젠크림, 건조 피부 및 화상에 피부장벽 보호 목적으로 사용

(왼쪽부터) 시지바이오 목소윤 운드사업부장과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지바이오 제공)
(왼쪽부터) 시지바이오 목소윤 운드사업부장과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지바이오 제공)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오는 14일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을 기념해 대한아토피협회에 3천만 원 상당의 ‘이지듀MD 리젠크림’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지난 5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진행됐다. 시지바이오 목소윤 사업부장과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은 아토피피부염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시지바이오는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된 이지듀MD 리젠크림은 대한아토피협회와 연계된 복지 기관과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지듀MD 리젠크림은 건조한 피부와 1도 화상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분류된 제품이다.

시지바이오 목소윤 운드사업부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지바이오는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은 “이번 기부를 결정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