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의 모임 ‘쓸애빠’ 주도, ‘꿈이 있는 마을’ 보육원 청소 봉사활동 전개
아빠들의 모임 ‘쓸애빠’ 주도, ‘꿈이 있는 마을’ 보육원 청소 봉사활동 전개
2024년 8월 17일, 포천시 영북면에 있는 ‘꿈이 있는 마을’ 보육원에서 특별한 청소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빠들의 모임인 ‘쓸애빠’의 주도로 이루어졌으며, (주)대청소닷컴, 이움인테리어, (주)제이앤피컴퍼니, 교촌치킨 옥정점, 한신포차 옥정점, 헐크청소 등 여러 기업의 협찬으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빠들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았다. 쓸애빠 관계자는 “청소를 하며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듣고, 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는 생각에 모두가 뿌듯함을 느꼈다”고 전했다.

특히, 의료폐기물 수거 전문업체 (주)제이앤피컴퍼니의 최호준 대표는 “우리가 함께하는 이 작은 손길이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라는 감동적인 말을 전했다. 그의 말은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청소를 넘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책임과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쓸애빠’ 모임 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