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덤 뷰티 69매·시나모롤 에디션 파우치 구성

이지덤뷰티시나모롤에디션.(대웅제약제공)
이지덤뷰티시나모롤에디션.(대웅제약제공)
대웅제약은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협업해 ‘이지덤 뷰티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나모롤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로 MZ세대에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이지덤 뷰티 69매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로 ‘이지덤 뷰티 시나모롤 에디션’을 구성했다.

대웅제약의 스팟패치 브랜드 이지덤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약국 스팟패치 부문에서 8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지덤뷰티시나모롤에디션.(대웅제약제공)
이지덤뷰티시나모롤에디션.(대웅제약제공)
대웅제약 측은 최근 스팟패치 시장에서 고기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지덤 뷰티는 티 나지 않게 얇고 상처 치유 능력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지덤 퀵카밍은 마그네슘 포인트로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돌보는 능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시나모롤과의 협업으로 MZ 세대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캐릭터 콜라보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 이지덤의 제품력을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의 니즈도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