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퀘어,제61차개원세미나개최
닥터스퀘어,제61차개원세미나개최
닥터스퀘어가 제61차 개원세미나를 7월 21일에 닥터스퀘어 세미나장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스퀘어는 병원컨설팅 그룹으로 개원을 고려하거나 준비하고 있는 예비 원장을 대상으로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는 병원 운영과 개원에 필요한 강의를 진행하고, 강의 중간에 현장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에는 세무, 노무, 의료법, 입지, 인테리어, 현지조사, 마케팅 등 개원에 필요한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직원 채용, 의료장비, 원내/원외 약품, 전기차트, 닥터론 등의 파타너사와 현장상담이 가능하다.

개원을 앞두고 있는 개원의들이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현재 의료 현장에서의 동향을 듣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 관계자는 “세미나의 목적은 개원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병원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원장이 실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병원 개원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원 분야의 전문가들이 실무에서 얻은 지식들로 개원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니 편한 마음으로 참석해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는 ‘닥터스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세미나 사전 접수 메뉴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신청자를 모집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