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벡타코리아, 2022년 벡톤디킨슨 당뇨사업부서 독립법인으로 분사
- 임상 노하우·전문 의학 지식 바탕 '당뇨관리 100TIP' 공개

엠벡타‘톡톡한당뇨관리100TIP캠페인’캠페인사이트.(엠벡타제공)
엠벡타‘톡톡한당뇨관리100TIP캠페인’캠페인사이트.(엠벡타제공)
엠벡타코리아는 당뇨사업 100주년을 맞아 ‘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을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엠벡타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100년 당뇨전문기업으로서 축적한 임상 노하우와 전문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당뇨관리 100TIP'을 공개한다.

엠벡타코리아의 전신은 벡톤디킨슨 코리아(이하 BD) 당뇨사업부다. BD 당뇨사업부는 1924년 인슐린 주사기 개발과 인슐린 주사 치료를 시작했고, 지난 100년간 인슐린 주사 디바이스 시장에서 당뇨병 환자와 의료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엠벡타코리아는 지난 2022년 4월 BD로부터 분사한 후 인슐린 약물 전달 디바이스 생산업체로 연간 80억 개의 인슐린 펜니들과 주사기를 생산해 당뇨병 환자에게 인슐린 치료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일 인슐린을 투여해야 하는 당뇨환자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환자의 사용경험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임상 근거를 바탕으로 제품을 발전시켰다.

엠벡타코리아는 당뇨환자들의 일상생활 속 관리를 돕고 자신감 넘치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을 런칭하고 캠페인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당뇨병, 인슐린 주사 치료 환자를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당뇨관리 팁, 자가진단테스트, 고민유형별 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당뇨관리 실천 다짐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뇨관리 100 TIP e-Book'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당뇨 관리 제품을 제공한다.

이동훈 엠벡타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당뇨관리 100TIP은 1924년 세계 최초 인슐린 주사기 개발을 시작으로 지난 100년간 인슐린 주사치료와 당뇨관리 분야에서 오랜 역사와 리더십을 이어온 엠벡타의 100년 당뇨전문기업의 축적된 임상 노하우와 전문 의학 지식이 더해져 당뇨환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엠벡타는 100년 지기 당뇨파트너로서 지난 100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의 100년도 당뇨병 환자들이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