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노슈어루트로닉세르프(XERF)모델박신혜
사이노슈어루트로닉세르프(XERF)모델박신혜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모노폴라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신제품 ‘세르프(XERF)’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세르프는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추구하는 삶을 자유롭게 누리도록 돕는 지속 가능한 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사람들이 저마다 다른 일상을 살아가는 만큼, 하나의 정의에 나를 맞추기보다는 ‘자신의 진짜 삶’에 초점을 맞추며 스스로의 행복에 집중하길 지향한다.

세르프의 엠버서더 또한 이 같은 맥락에서 발탁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모델 선정과 함께 공개한 화보 속에서 박신혜는 여유롭고 당당한 미소를 지으며 모던한 무드와 함께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세르프는 화보 외에도 TV, SNS 등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몰입감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아 온 박신혜가 세르프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브랜드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세르프 출시를 기념해 시술 후 멤버십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등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르프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