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바이오코리아 2024 (BIO KOREA 2024)’는 대한민국 바이오헬스 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외 기업 간 비즈니스 활성화와 기술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박람회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4(BIO KOREA 2024)’는 국내외 유수의 바이오헬스 분야 기업이 참가해 전시는 물론 비즈니스 파트너링, 컨퍼런스, 인베스트 페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코리아 2024 (BIO KOREA 2024)에 3년 연속 참가해온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이 자리에서 30여년간 누적해 온 연구를 통해 완성한 브랜드 ‘셀리스트’(CELLiST)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제품 세포배양배지 ‘BASAL CHO MX’, ‘F7’과 곧 출시 예정인 ‘HEK293 Vaccine media/Gene Therapy media’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관계자는 “셀리스트는 고품질의 아미노산을 포함한 우수한 생산 능력의 바이오의약품용 세포배양배지 브랜드이다”라며 “매년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와 신제품들을 공개해온 만큼 이번에도 많은 신규 고객사들에게 셀리스트의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고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