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3월 1일 출시된 피오다의 효능 및 경쟁력을 사내 임직원에게 알리고 향후 방향성 및 미래를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피오다 포토존은 유니버설 계약을 통해 ‘피오나 공주’ 이미지를 활용한 등신대를 제작하여 임직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유영제약 임직원은 피오다 포토존에서 피오나 공주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도 유영제약은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피오다 알아보기 콘텐츠, OX 퀴즈 맞히기, 화이트데이 초콜릿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피오다 이벤트에 전사 임직원 258명이 참여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영제약 관계자는 "피오다의 혈당 개선 효과 및 경쟁력을 임직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 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올해 피오다 출시를 통해 유영제약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