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은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한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다.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으며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