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신규CF온에어
미에로신규CF온에어
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노정의를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제작,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한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다.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으며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