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씨티(Medi-City)제공
메디씨티(Medi-City)제공
메디씨티(Medi-City)는 인도네시아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인도네시아 법인설립 및 사업분야 소개를 위한 첫번째 브랜드 발대식 Medical Showcase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웨스틴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메디씨티는 인도네시아에서 극부상 하고 있는 K-AESTHETIC & ART를 첫 Showcase의 주제로 선정하고 대한민국 성형외과 2개병원과 피부과 2개병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도네시아 현지 인들의 대한민국 성형과 미용에 대한 궁금증을 체계화된 상담서비스를 통하여 알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청담클리닉(대표원장 이재용)은 자카르타 현지에서 메디씨티의 현지 거점 병원으로써의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한국의 K-ART를 알리고자 대한민국의 ARTBUDDY(대표 윤미연)와 협업하여 대한민국 유명 작가의 그림 40점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메디씨티는 대한민국의 성형외과에서 성형 시술 경험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janineintansari와의 Talk Show와 세계가 집중하는 한국 미술의 K-Art 핫토픽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는 등 현지 인도네시아 인들에게 대한민국의 다양한 우수성을 알리고자 프로그램도 진행하였다.

메디씨티 이지선 의장은 ‘The Beginning of Globalization, The K-Medi’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 의장은 “사람을 살리는 선의의 기업으로 한발, 한발 성장해 나갈 것을 이곳의 모든 분들 앞에서 약속 드리겠다.”라는 경영철학과 “메디씨티와 K-MEDI는 우리만의 것이 아니라 인도네시아 모두를 위한 기업이 될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K-Medi 의료영상 플랫폼’은 메디씨티와 인도네시아의 캐시트리(대표 김진호)가 공동 개발하여 인도네시아 현지 의사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의 우수한 의료관련 교육영상(수술, 임상, 학술 등)을 공급함으로써 인도네시아 현지 의료 수준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AESTHETIC & ART INDONESIA 2024 1st, Medical Showcase는 지난 2024년 1월 24일 ~ 25일간 진행되었으며 한국의 성형 미용에 관심도가 높은 인도네시아 현지국민 500명과 K-MEDI의 사업을 응원하는 정계 인사 귀빈 200명이 참석하여 발대식이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