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제공
휴온스메디텍제공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오는 2월 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대한감염관리간호사회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휴온스메디텍은 2월 리뉴얼 출시 예정인 일회용 소독제 사용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HUEN Single)'과 티슈형 외피용 살균소독제 '헥시와입스', 그리고 카세트형 고압증기멸균기 'ENBIO’를 선보인다.

‘휴엔 싱글’은 1회용 과초산계(Peracetic acid, PAA) 고준위 소독제를 사용하는 내시경 소독기다. 리뉴얼 출시 예정인 차세대 휴엔 싱글은 과초산계 소독제 사용으로 인한 냄새와 가스를 제거해 주는 광촉매 필터와 CIP(Clean in Place)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의 안전성과 기기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전용 소독제인 스코싱글라이트액은 기존 스코싱글 대비 과초산의 비율을 줄여 사용성은 높이고 소독력은 유지했다.

또 일회용 소독제 사용으로 인한 미확인 감염의 원천 차단 및 교차 감염을 예방했으며 자동 도어 및 바코드 스캐너, 터치 스크린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적용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외에도 클로르헥시딘 성분의 티슈형 소독제인 헥시와입스와 7분내 빠른 멸균이 가능한 카세트형 고압증기멸균기 ENBIO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휴온스메디텍의 대표 의료기기들을 학회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우수 제품 개발 및 출시를 통해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더욱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