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글로벌제공
케이엘글로벌제공
케이엘글로벌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지난 11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 4일간 열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인 ‘MEDICA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케이엘글로벌은 이날 전시에서 CE 인허가 제품인 EXTRA 필러, Everline 리프팅 실, Everline 프리미엄 캐뉼라, DN 64를 주축으로 그 외 EXTRA 스킨부스터, Everline 엑소좀 및 각종 Solution 등 제품들을 선보였다.

MEDICA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하는 국제 의료 기기 전시회로, 약 70여 개국에서 참가한 5,300개 이상의 전시 업체와 83,000명의 방문객이 참가했다. 각종 의료 장비, 제약, 병원,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의료 관련 분야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의료 장비 및 다양한 제품의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EXTRA 필러, Everline 리프팅 실, Everline 프리미엄 캐뉼라, DN 64의 제품은 CE 허가를 기반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개별적인 허가를 취득하고 활발히 유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각종 스킨부스터와 Solution 등도 CPNP 및 해외 인허가를 진행 중이며, 일부 제품의 경우 FDA 등록도 추진 중으로 보다 넓은 세계 시장으로 마켓을 넓혀가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