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엠앤씨제공
휴엠앤씨제공
휴엠앤씨(대표이사 김준철)는 최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콩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팩 아시아(COSMOPACK ASIA 2023)’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스모팩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매년 2천여 업체가 참가하고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미용 업계의 대표적인 전시회다. 미용 제품 및 장비 공급 업체, 연구 개발 기관과 여러 바이어, 유통 업체가 참가하며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미용 산업 발전을 교류하는 장이다.

휴엠앤씨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화장품 용기, 비건, 오가닉 퍼프 등 자사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휴엠앤씨는 이번 저자극 마사지 엘라스토머 어플리케이터를 포함한 두피 에어리스 용기, 외용기·내용기 내부의 핀이 없어 재활용률을 높일 수 있는 플립 핀 리스 쿠션 용기, 스테디셀러인 퍼프를 결합한 흑채용 파우더 용기를 선보였다.

또 특허를 받은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에 쓰이는 NBR 함침스펀지 및 다양한 소재의 함침스펀지, 쿠션팩트용 루비셀 퍼프 등 화장품 부자재를 선보였다.

휴엠앤씨 관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 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제품 우수성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