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데모데이는 총 3부로 진행 되었으며, 1부에서 교육생들은 지난 5월부터 진행된1단계, 2단계 교육을 거쳐 고도화된 그간의 역량으로 IR피칭을 선보였다. 2부와 3부에서는 선배 창업자 IR피칭과, ‘BNH인베스트먼트’ 강지수 전무의 바이오 투자 트렌드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교육생들은 지난 3단계 교육에서 IR종합특강, 스피칭 특강 및 발표 영상촬영, 투자유치를 위한 멘토링, 그룹IR 등의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으며, 파이널 교육인 이번 ‘Genaxis B-day’ 데모데이를 통해 전문 평가 위원들의 피드백으로 사업계획과 방향성을 최종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칭을 진행한 3단계 선정 기업은 ▲김윤석 교육생(재수술 특화 수술용 척추 임플란트), ▲김의중 교육생(대면적 고해상도 광학시스템 기반 줄기세포 분석기기), ▲서정화 교육생(수면 유도를 촉진하는 디지털 소형 귀마개), ▲장경호 교육생(비대면 집중력 강화 프로그램 키트 개발), ▲전용수 교육생(가수분해 장치를 이용한 이동형 반려동물 자연장 장례서비스), ▲전원구 교육생(틀니에 제작 및 환자 정보가 담긴 QR코드 삽입으로 의료 품질 보장 및 치매환자 신원조회), ▲이승현 교육생(색각이상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이다.
젠엑시스 손미경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젠엑시스 혁신창업스쿨 교육생의 성공적인 창업과 역량강화를 도모하여 앞으로의 창업에 큰 발판이 될수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