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제공
동성제약제공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동성제약은 지난 4월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오랜 노하우를 담아 만든, 세계 3대 유산균 제조회사 라망로셀사와 듀퐁-다니스코사의 원료를 사용한 영유아 유산균 ‘이지드롭’ ▲아이부터 할머니까지 온 가족의 뼈 건강을 위한, 씹어 먹는 비타민D 제품인 ‘츄어블 비타민D 400IU’와 ‘츄어블 비타민D 4000IU’ ▲세계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해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미인이 먹는 비타민C’ ▲민감한 유아 피부에 도움을 주는 ‘ATO24(아토24)’ 로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 DS바이오 PM은 “우리 제품은 66년 전통 제약사의 노하우로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들에게 먹일 제품에 엄격하고, 꼼꼼한 육아맘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지난 베이비페어 이후 다시 한번 부스를 진행해 달라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더욱 많은 분들이 DS바이오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