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창업투자 생태계 및 중국 바이오 시장 소개… 지촨약업 소개 및 지촨약업 담당자와 기업간 1:1 밋업 등

베스티안병원전경
베스티안병원전경
(재)베스티안재단은 교육부 RIS사업을 수행중인 한국교통대학교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로 중국의 바이오 시장을 주제로 제17회 바이오 혁신 세미나를 오는 9월 13일(수) 오후3시부터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의 창업투자 생태계와 중국 바이오 시장을 참여자들에게 소개하고, 중국의 상장 제약사인 지촨약업(济川药业, JUMPCAN)을 초청하여 지촨약업을 통한 중국 오픈이노베이션 전략 등을 피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총 세명의 강연자가 진행하며, 중국 Market Research자료를 바탕으로 “중국 창업투자 생태계 및 중국 바이오 시장 소개”를 ㈜피더블유에스그룹(PWSGROUP) 박지민 대표가, 본 세미나의 초청기업인 “지촨약업의 소개”를 Jumpcan Pharmaceutial Group의 Meryl Wang BD 총감이 진행하며, 기업간 1:1 밋업은 Meryl Wang BD 총감과 함께 지촨약업의 투자부문 자회사인 Shanghai GiGa Investment의 Luna Hu BD 총감이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충북 바이오산업계 인사를 포함한 바이오산업에 관심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를 원하는 사람은 세미나 신청링크를 통해 9월 8일(금)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베스티안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베스티안재단은 서울, 부산, 오송에 보건복지부 지정 화상전문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상시험센터는 베스티안병원(오송)과 베스티안 서울병원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베스티안재단은 2018년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내에 베스티안 메디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산학연병의 네트워크 협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