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제공
HLB제약제공
HLB제약(대표 박재형)은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이 출시 이후 매출 급성장에 힘입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입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스마트스토어 운영 브랜드 중 인지도 및 매출 성과가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별, 운영하는 공식 스토어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콴첼은 관절 건강 예방부터 통증 관리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7종의 관절 건강기능식품 선보였다.

콴첼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라는 한 가지 소재에만 주력하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보다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개인별 관절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성 소재를 포괄하는 전문적인 라인업을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고, 향후 전문 R&D조직인 한국인관절연구센터를 통해 고객들의 관절건강을 위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HLB제약 관계자는 “콴첼이 출시 4개월 만에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괄목할 만한 성과”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단순한 쇼핑채널을 넘어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담아내는 소통 채널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키우려고 한다. 앞으로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