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옥광희상무가전사팀장급이상임직원을대상으로지속가능경영에대한교육을진행하고있다.(제뉴원사이언스제공)
제뉴원사이언스옥광희상무가전사팀장급이상임직원을대상으로지속가능경영에대한교육을진행하고있다.(제뉴원사이언스제공)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이삼수, 이하 제뉴원)가 임직원의 지속가능경영 마인드 함양을 위한 사내 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사 팀장급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제뉴원 경영지원본부장이자 지속가능경영 담당인 옥광희 상무가 강연을 맡았다. 강연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시작으로, 이를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제뉴원은 ‘오늘보다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든다(Creating Healthier Tomorrows)’라는 미션 아래, 출범 직후인 2021년부터 지속가능경영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제뉴원만의 철학과 목표, 실행 체계, 세부 활동 및 성과를 공개하고 있다.

제뉴원 이삼수 대표는 “제뉴원은 형식적인 시스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해 성과로 나타나고 나아가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한다”라며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가능경영 관련 교육을 점차 확대해 이를 제뉴원의 문화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