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세미나에참석한현지성형및피부전문클리닉,의료제품업계관계자가제품을보고설명을듣고있는모습
출시기념세미나에참석한현지성형및피부전문클리닉,의료제품업계관계자가제품을보고설명을듣고있는모습
이을바이오사이언스는 병·의원 전용 도포용 화장품 ‘라임라이트 CA-EVs(이하, 라임라이트)’가 최근 태국 식약청(TFDA)의 인허가를 완료한데 따라, 태국 현지에서 본격 출시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거산태국법인은 라임라이트의 태국 출시를 기념해, 이날 수도 방콕에 위치한 니코 호텔에서 현지 성형 및 피부 전문 클리닉 및 의료 제품 업계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해 출시 세미나를 개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날 세미나에서 참석한 태국 현지 클리닉 의사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실제 임상 경험들을 공유하며 설득력 있게 설명하고 강조함으로써,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을바이오사이언스 김승찬 대표(이을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는 “금번 라임라이트 태국 출시에 이어 해외 시장에 대한 공략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 포부를 밝히며, “라임라이트가 재생인자를 함유한 나노파티클 솔루션의 대표 주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세미나를 주관한 거산태국법인의 이인희 대표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이을바이오사이언 스와의 계약을 통해, 태국 내에서의 매출과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강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이을바이오사이언스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하게 가져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