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드쇼는 오는 8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한달용 렌즈 시장에서의 진보된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일일착용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DAILIES TOTAL 1®, 데일리스 토탈원)’의 토대가 된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기술을 적용한 한달 교체용 콘택트렌즈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는 제품이다.
본 행사에서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한달용 콘택트렌즈 시장에 대한 현황 및 미충족 수요 등을 중심으로 더욱 진보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특장점과 기술력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워터렌즈의 핵심 기술인 ‘워터그라디언트’과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준비됐다.
한국알콘 방효정 비젼케어 사업부 대표는 “알콘은 전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혁신을 거듭하는 콘택트렌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로드쇼에서 사전 공개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공식 출시를 통해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한 탁월한 착용감을 한달동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인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