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MSM, NAG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 주는 칼슘 함유

자생바이오에서출시한신제품‘자생보관절선생’
자생바이오에서출시한신제품‘자생보관절선생’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가 신제품 ‘자생보 관절선생’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겨울철 악화되기 쉬운 관절통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생보 관절선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인 MSM(Methyl Sulfonyl Methane)과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뿐만 아니라 칼슘까지 포함하고 있어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MSM과 NAG는 각종 연구를 통해 관절 통증 및 불편감 개선 효과가 입증된 만큼 관절통을 겪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자생바이오 측은 전했다.

또한 자생바이오와 자생한방병원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이번 제품에는 자생한방병원의 30여 년 노하우가 더해졌다. 우슬(쇠무릎뿌리)과 인삼, 택란 등 18가지 최상의 전통 원료를 엄선한 뒤 자생한방병원만의 최적 배합비로 달여냈다.

자생바이오는 제품의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제품을 액상 파우치 형태로 구성함으로써 휴대 및 음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및 생산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 및 연골의 운동 능력과 탄력이 떨어져 통증이 느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관절선생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