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이병기대표이사(좌측)와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기민관장(우측)
신신제약이병기대표이사(좌측)와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기민관장(우측)
신신제약은 지난 9월 9일 창립일을 기념하며, 보건복지부 주최,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2022 나비새김 캠페인’에 3년 연속 참여하면서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통증케어 키트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나비새김 캠페인은 2019년부터 시작된 국민 참여형 노인학대 예방 공익 캠페인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노인 학대 예방에 대한 전 국민 인식 제고 및 참여를 위한 신고 앱 다운로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국노인보호전문기관 37개소를 통해 신신제약의 후원 물품인 통증케어 키트 555개를 피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매년 창립기념일이 있는 9월에는, 주변의 어려움을 둘러보고 다시금 신신제약의 첫 출발을 기억하려 한다”라며, “특히 지난 7월 고인이 되신 창업주 이영수 명예회장님의 철학 ‘국민 통증 케어’의 뜻을 깊게 생각하며, 흔들림 없이 우리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나비새김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지난 2020년부터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후원하고 있다. 올해로 3년째 동참함에 따라 건강(Healthy)과 행복(Happy)이 모두에게 차별 없는 평범한 일상(Ordinary life)이 되어야 한다는 철학을 담은 신신제약의 사회공헌활동 ‘신신 H2O Lif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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