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노디스크제공
노보노디스크제공
노보 노디스크제약(대표 라나 아즈파 자파)은 2022년 첫 행사 ‘Take Action: Plogging’을 지난 20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 해의 ‘Take Action: Plogging’ 프로그램은 글로벌 본사의 친환경 캠페인 ‘Circular for Zero’(환경 영향 제로)를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Take Action’(테이크 액션)을 통해 이를 구현하여 임직원 및 그 가족들에게 ‘Circular for Zero’의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되었다.

노보 노디스크제약 임직원 및 가족들은 각각의 팀을 구성하여 잠실 근처 한강변 산책로에서 Plogging(플로깅: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 시간을 가졌고, 쓰레기 총량에 따라 1등부터 3등 팀에게는 상품을 전달했다.

노보 노디스크제약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노보 노디스크는 친환경 캠페인 ‘Circular for Zero’를 향해 첫 번째 걸음을 내딛었으며, 더 많은 친환경 실천 방안을 구상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 캠페인 ‘Take Action’은 전체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만든 공익 캠페인이다. 올 해는 환경 영향 제로를 달성한다는 보다 적극적이고 새로운 환경 전략의 하나로 플로깅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노보 노디스크는 전사적으로 환경 문제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