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에 따르면 써마지 FLX는 캠페인 영상에서 김성령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를 통해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자신감 있는 여성들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하는 써마지 FLX가 일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솔타메디칼 한상진 상무는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특유의 건강함을 지니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만큼, 써마지 FLX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의 새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성령과 함께 한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 캠페인 및 광고 영상 등은 써마지 FLX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및 전 미디어와 병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