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미트써모피셔사이언티픽업무협약
슈미트써모피셔사이언티픽업무협약
슈미트(SCHMIDT)가 바이오 생태계 확장을 위해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솔루션스(이하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와 업무협약(비대면)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슈미트와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는 바이오 스타트업 양성 및 활성화를 위한 생태계 조성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바이오스타트업 역량강화를 위한 엑셀레이터의 역할 부문에 대한 협력 ▲투자 및 지원 대상 기업에 대한 상호 정보 공유 ▲바이오 스타트업 연구개발에서부터 생산에 필요한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교육 훈련 프로그램 공동개발 ▲양 기관의 추진사업에 대한 협력과 홍보 영역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김요한 DSC인베스트먼트 전무는 "이번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과의 MOU를 통해 신규 또는 기존 포트폴리오사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슈미트와 긴밀히 협력해 초기 발굴부터 후속 투자까지 적극적으로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준 슈미트 대표는 “정기적인 교류를 통해 투자 및 지원 대상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써모피셔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바이오 스타트업의 양성 및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석수진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 대표이사는 “뛰어난 아이디어와 열정, 잠재력을 가진 국내 바이오 스타트업 및 과학자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의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경쟁력 있는 바이오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