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최근 500ml 제품에 이어 210ml 제품의 디자인도 리뉴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에로화이바는 100ml부터 210ml, 350ml, 500ml, 1.2L 제품까지 모든 라인이 빗살무늬와 긴 사선형 어깨 등으로 이뤄진 시그니처 디자인을 입으며 패밀리룩을 완성하게 됐다.
미에로화이바 210ml 제품은 100ml 와 함께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으며, 식이섬유는 딸기 13개에 해당하는 2500mg을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에로화이바의 모든 라인에 대한 디자인을 통일하며 시그니처를 완성했다”며 “대표 식이섬유 음료로서의 이미지 또한 굳건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