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DayRun&Walk(이오데이런앤워크)캠페인포스터
25DayRun&Walk(이오데이런앤워크)캠페인포스터
이오플로우(대표이사 김재진)가 25Day(이오데이)를 맞아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오플로우는 25Day(매월 25일)를 맞아 임직원이 다함께 참여하는 25Day Run&Walk(이오데이 런앤워크) 캠페인을 운영, 이와 연계한 기부 활동을 펼친다. 코로나19를 고려해 일상 속 걷기를 통해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12월 25일이 공휴일인 만큼 전일인 24일 하루 걷기 챌린지로 운영한다. 2022년 1월부터는 한 달 걷기 챌린지로 운영, 전월 26일부터 25일까지 한 달간 모인 걸음 수를 누적해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일정 금액을 당뇨인을 위한 단체에 기부한다.

이오플로우는 국내 사업장의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한편, 모바일 걷기 플랫폼 업체인 ‘워크온’과 당뇨 관련 단체와 협력하기로 했다. 회사는 워크온 앱을 통해 임직원의 누적 걸음 수를 합산하여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하고, 적립금을 연 2회 당뇨인을 위한 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오플로우는 25Day Run&Walk(이오데이 런앤워크) 챌린지를 진행함으로써 △ 임직원 건강 증진 △ 출퇴근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환경오염 감소 및 저탄소 트렌드 동참 △ 기부를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는 목표다.

이오플로우 관계자는 “사회에 긍정적인 움직임을 확산시키기 위해 자발적인 임직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걸음을 모아 당뇨인들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기부금을 조성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오플로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으로,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이오플로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