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의필러브랜드쥬비덤®은소비자에게보다쉽고정확한필러정보를제공하기위해소비자대상설문조사를진행한다.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의필러브랜드쥬비덤®은소비자에게보다쉽고정확한필러정보를제공하기위해소비자대상설문조사를진행한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필러 브랜드 쥬비덤®은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쉽고 정확한 필러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필러 시술 전반에 대한 소비자 인식 현황 및 필러 시술 희망 부위와 필러 시술 시 관심도 높은 주요 부위로 꼽히는 ▲이마 ▲ 팔자주름 ▲턱 ▲눈 밑 꺼짐(다크서클) ▲입술 총 5가지 부위별 시술 기대 효과를 면밀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오는 9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쥬비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설문 항목은 필러 시술 희망 부위와 기대하는 효과를 묻는 문항 등으로 구성됐다. 조사 결과는 소비자가 보다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의료진의 맞춤형 진단과 그에 따라 각 부위별 특징에 맞게 자연스러운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파악하여 올바른 필러 정보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덤®은 이번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강남역 및 도산대로 등 서울 거점 지역 중심으로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 하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