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서울사무소와 각 지방 출장소에서 양방향 화상으로 진행됐으며 교육 시작 전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교육장 환기 등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교육은 강용구 영업마케팅본부장의 메시지 교육으로 시작해 상반기 실적 및 이슈 공유와 MSC 정책 안내, 품목별 POA(Plan of Action) 교육으로 마무리됐다.
유영제약은 QR코드를 활용한 출석확인 및 오픈 채팅방 운영으로 접속 환경을 강화하는 등 교육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비대면 화상교육 방식을 개선하고 있다.
한편 교육을 주관한 인재개발팀은 “비대면 환경 속에서도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며, “하반기에 진행될 교육도 마찬가지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정부 지침을 고려해 유연하게 기획 중”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임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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