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3’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이 목마사지기는 눕는 것만으로도 목을 쭉 펴줘서 스트레칭 되는 느낌이라 시원하다”며 “확장형 저주파 온열 패드도 있어서 목이나 어깨, 허리, 팔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어 전신 라인관리까지 할 수 있으니 효율적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뒷목을 풀어주니까 인상도 밝아진 느낌이 든다”고 호평하였다.
딘딘도 “목안마기를 사용해보니까 정말 좋고, 눕기만 하면 되니까 세상 간편하다. 저같이 귀찮은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다.”며 호평하였다. 또한 “공기압으로 올라갔다가 내려갔다 하고 스트레칭해주면서 EMS 저주파가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깊게 도와준다”며 설명하였다.
이시영, 고우리, 혜린 등의 다른 출연진들도 “굽은 목은 많은 현대인의 증상 중 하나로, 직장인 뿐만 아닐라 성장기 학생들이 사용해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 나에게도 필요한 제품이다”라며 관심을 표현하였다.
제스파 관계자는 누워넥 목안마기는 에어리프트 기술을 적용시켜 경직된 목 근육을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줘, 간편하게 바른 목을 만들 수 있다”며 “최근 셀럽뷰티에 방영된 후 더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산다라박과 딘딘이 소개한 ‘누워넥 목마사지기’는 제스파 스토어팜 등 여러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 혜택이 함께 제공되고 있다.
셀럽들의 리얼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KBS Joy ‘셀럽뷰티 시즌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영된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