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유사나’)는제로웨이스트캠페인의일환으로직원과고객이함께하는‘유사나제품용기를활용한화분만들기캠페인’을진행중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유사나’)는제로웨이스트캠페인의일환으로직원과고객이함께하는‘유사나제품용기를활용한화분만들기캠페인’을진행중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플라스틱, 파우치 용기를 활용한 화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사나에서 매년 진행하는 나눔 실천 활동인 ‘월드 서비스 주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지구 환경 보호에 앞장서면서 고객들이 제로웨이스트 습관과 함께 행복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앞서 유사나코리아 직원들은 제로웨이스트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플라스틱, 파우치 용기와 포장재 등을 활용해 화분을 직접 만들었다. 또, 직원들은 화분을 만드는 과정과 소감을 영상으로 남기며, 유사나 제품으로 건강을 지키고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통해 지구의 건강도 함께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사나는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실천과 참여를 독려하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유사나 제품 용기로 만든 화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30명을 선정해 유사나 기념품을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전 세계 유사나 가족들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나눔을 매년 실천하고 있는 ‘유사나 월드 서비스 주간’에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펼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유사나 미국 본사는 물론, 전세계 많은 지사들도 글로벌 기업으로서 꾸준히 환경보존을 실천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해오고 있으며, 한마음으로 건강증진과 환경보존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