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제공,평생건강증진센터홈페이지메인화면
가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제공,평생건강증진센터홈페이지메인화면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가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여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환자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여 건진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문진표, SNS를 활용한 간편 로그인, 건진 예약 간소화, 비회원 예약 등으로 사용자 지향적인 기능을 구현하였고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심플한 플랫 디자인 반영,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보기 쉽고, 사용이 편리한 UI(User interface)와 함께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병원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어남에 따라 외국인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영문버전의 홈페이지를 추가하였으며, 센터를 보다 자세하고 쉽게 안내할 수 있는 이용안내, 주차 안내, 찾아오는 길 등의 컨텐츠를 강화했다.

더불어 주요 뉴스를 통해 병원 및 의료계 소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건강 바이블을 통해 주요 질환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고 전했다.

김영균 평생건강증진센터장은 “앞으로도 저희 평생건강증진센터는 건진 고객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홈페이지 서비스와 디자인, 의료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환경에서도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