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제공,아큐-첵x눔당뇨관리프로그램예시이미지
한국로슈진단제공,아큐-첵x눔당뇨관리프로그램예시이미지
한국로슈진단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이 눔코리아(대표 김영인)와 협업하여, 당뇨 관리 모바일 코칭 서비스 ‘아큐-첵 x 눔 당뇨 관리 프로그램’을 25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의 통합 맞춤형 당뇨 관리(iPDM, Integrated Personalized Diabetes Management) 전략의 일환으로, 당뇨인의 효과적인 당뇨 관리를 위한 하드웨어와 서비스 결합 상품이다.

당뇨 판정을 받아 당뇨 관리에 대한 교육을 필요로 하는 당뇨인이나 당뇨 위험성을 가진 대사증후군 환자들이 당뇨 관리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자가 혈당 측정기인 아큐-첵 제품과 혈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 당뇨 관리 코치가 생활 습관 교정을 위한 맞춤 제안을 주는 눔 코치 서비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본부장 김주현 전무는 “자가 혈당측정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큐-첵의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와 눔이 그간 쌓아온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업한 이번 프로그램은 당뇨 판정을 받고 방대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방황하는 당뇨인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눔코리아 김영인 대표는 “눔은 이번 아큐-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뇨병 환자의 생활습관 관리 동반자 역할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첵 x 눔 당뇨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큐-첵 홈페이지 및 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