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제공
멀츠코리아제공
멀츠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회장 김형문, 이하 대피모)가 안전한 시술문화 정착을 위한 ‘안심필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따.

‘안심필러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를 조성을 위해 대피모와 멀츠코리아가 기획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대피모는 안전한 필러 시술을 약속하는 병원에게 안심 필러 인증패와 가이드북을 배포하여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 및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안심필러 인증 병원과 연계하여 관련 필러 시술 교육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식은 10월 29일 서울시 강남구에 소재한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대피모 김형문 회장과 회원사 및 후원사인 멀츠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김형문 회장은 “최근 대피모 의료진 254명을 대상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의료진은 필러 시술 시 안전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42%)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필러시술에 있어 안전성은 가장 중요한 이슈”라며, “이번 안심필러 캠페인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필러 시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교육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멀츠코리아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올바른 필러 시술 문화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대피모의 이번 캠페인을 후원한다. 멀츠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러의 안전성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멀츠코리아의 벨로테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높은 제품으로, 시술 시 염증 반응 부작용 발현이 낮은 브랜드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