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서울] 얌얌식빵(YUM YUM BREAD),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43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창업 전시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베이커리 브랜드 얌얌식빵(YUM YUM BREAD)이 부스를 열었다.

얌얌식빵은 식사용‧간식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식빵을 슈크림, 와사비, 오징어 먹물, 보리밥 등 다양한 재료로 제조‧판매하고 있다. 어른, 아이 모두에게 사랑 받는 식빵을 더욱 다채로운 재료로 만들어 더 이상 식사대용만으로 먹는 것이 아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는 간식으로 자리 잡도록 하는 것이 얌얌식빵의 목표다.

이번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 얌얌식빵은 다양한 종류의 건강빵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 식빵이라는 보편화 된 먹거리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 적은 창업자본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창업경쟁력으로 소개했다.

얌얌식빵 점포는 현재 부천 CGV점에서 시작하여 인천, 안양, 수원, 안산, 서울 등지에 10여 개가 있으며, 10월에는 가산디지털단지점, 마포점, 천안성환역점을 개점 및 개점 예정이다.

얌얌식빵 창업 상담은 20일(토요일)까지 열리는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창업문의는 1899-4385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