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패키지 그대로 구현… K-라면 감성 담은 9종 캡슐토이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손잡고 자사 라면 패키지를 형상화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대표적인 농심 라면의 한글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손잡고 자사 라면 패키지를 형상화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농심 제공)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손잡고 자사 라면 패키지를 형상화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농심 제공)

농심은 지난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포함된 캡슐토이 상품을 운영해왔으며, 3년간 현지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러한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판매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은 K-라면 특유의 감성과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등 총 9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서울 잠실과 경기 수원에 위치한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중국,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호주 등으로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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