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패키지 그대로 구현… K-라면 감성 담은 9종 캡슐토이

농심은 지난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포함된 캡슐토이 상품을 운영해왔으며, 3년간 현지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러한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판매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은 K-라면 특유의 감성과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등 총 9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서울 잠실과 경기 수원에 위치한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중국,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호주 등으로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송소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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