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미키와 친구들’ 담은 봄 시즌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무신사 뷰티가 디즈니코리아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

무신사 뷰티가 디즈니코리아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 (무신사뷰티 제공)
무신사 뷰티가 디즈니코리아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 (무신사뷰티 제공)

이번 제품은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한복을 입고 고궁을 여행하는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팬들을 겨냥한 이번 협업은 귀여운 감성과 한국적인 요소를 결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출시된 제품은 봄철 나들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웨이크업 톤업 쿠션’, 펄 입자와 보색 원리를 활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라이트 세팅 파우더’가 포함되며, ‘라이트 세팅 파우더’에는 미키 손 모양의 퍼프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서울 고궁을 테마로 기획된 1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도 눈길을 끈다. ‘경회루 꽃놀이’, ‘덕수궁 돌담길’, ‘경복궁 산책’ 등 콘셉트별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구매 시 ‘미키 마우스’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무신사 뷰티는 오는 8일 오전 11시까지 해당 협업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클리오 협업 라인은 오직 무신사 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