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쌤페스타' 통해 프리미엄 키친 라인업 14종 특별 프로모션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엌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키친 인테리어 상품 14종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한샘 제공)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한샘 제공)

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밀란 100, 유로 200, 유로 300, 유로 500, 유로 700 등 다양한 키친 라인을 선보이며 각 제품별 특징과 장점을 강조했다.

'밀란 100 퓨어화이트'는 유광 도어가 적용되어 깔끔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표면 처리로 먼지나 오염물질이 쉽게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유로 300 유로화이트'는 모던한 스타일과 광택감을 통해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자연스러운 따뜻함과 아늑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유로 200 루체 오크'가 적합하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한샘 관계자에 따르면, '유로 200 루체 오크'는 화이트와 라이트 우드 컬러의 조화로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식물성 원료 기반의 고기능성 플라스틱 ASA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변색 걱정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유로 500 페이지'와 '유로 700 그레이스'가 제안됐다. '유로 500 페이지'는 섬세한 엣지 디테일을 더한 미니멀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손잡이가 없는 슬림한 도어 디자인과 차분한 파스텔 톤의 컬러 3종이 적용됐다. 프리미엄 라인인 '유로 700 그레이스'는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쌤페스타'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테리어 전문가와 1:1 무료 상담 신청 후 기간 내 시공 완료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계약 후 4월 이내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한샘 풀빌트인 식기세척기'(유로900 캔버스 키친 구매 고객 대상)와 '삼성 스마트 오븐'(유로 300 매트 웜코튼 구매 고객 대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샘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부엌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고, 부엌만 리모델링해도 집 안 전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인기"라며 "부엌은 거실, 침실과는 또 다른 감성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키친 인테리어를 고려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