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팬 겨냥한 협업 생크림빵 출시... 전국 CU서 오는 18일부터 판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양측은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출시를 오늘 공식 발표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양측은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출시를 오늘 공식 발표했다. (연세유업 제공)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양측은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출시를 오늘 공식 발표했다. (연세유업 제공)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출신이자 한국프로야구 원년 멤버인 박철순 선수가 활약했던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이라는 제품명은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을 겨냥해 지어졌다. 이 제품은 연세유업 생크림빵 시리즈 중 최초로 두산 베어스의 상징색인 네이비색 빵 시트를 사용했다.

제품 내부에는 부드럽고 진한 그릭요거트 크림과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블루베리 잼이 들어가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15년 만에 새롭게 변경된 두산 베어스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마스코트 '철웅이'를 적용해 야구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세유업은 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연세유업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제품 출시 소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두산 베어스 신규 어센틱 유니폼(5명), 어센틱 밸크로 모자(5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올해 프로야구 정규시즌부터 포스트시즌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