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료미용 기기 선도 기업 ㈜클래시스는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 학술대회 (이하 대미레)’에 참가해, 주력 제품과 의료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클래시스는 지난 23일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 부스를 운영하며, EBD 전영역을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으며, 라이브 아카데미, 정규 강의, 오픈 렉쳐, 등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전날인 22일, 클래시스는 사전 행사인 춘계 전야 라이브 아카데미에 참가,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본 행사 23일에는 정규 강의 3회, 오픈 렉처 2회를 진행하며, 의료진들의 실제 임상 적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클래시스,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전시 현장 (클래시스 제공)
클래시스,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전시 현장 (클래시스 제공)
한편, 클래시스는 볼뉴머, 슈링크 유니버스, 리팟, 큐라스 하이브리드, 포트라 등 총 5개 장비를 전시, 미용의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특히, 볼뉴머 라이브 시술로 진행된 오픈 렉처는 볼뉴머의 활용법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팁도 함께 공유돼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2025 대미레 춘계 학술대회는 국내 의료진들에게 클래시스의 제품과 최신 임상 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내 미용의학계에서 검증된 기술과 제품은 해외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는다. 이번 참가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