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신혼부부 대상 특별 할인 및 신제품 선보여

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명품부터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라고 설명했다.
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은 세사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정상 제품 30% 할인, 2025 S/S 신제품 풀세트 구매 시 속통류 10% 추가 할인, 이월 및 행사 제품 최대 65%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사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2025 S/S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타임즈'는 앞뒷면 모두 광폭 소재를 사용해 이음선이 없고 누빔 라인이 보이지 않아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심플한 자수 프린트와 베이지 컬러의 조화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다른 신제품 '포유'는 100% 고밀도 순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워싱 가공 처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했다. 소프트한 컬러의 플라워 자수와 크림 컬러의 조화로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세사의 프리미엄 침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