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상품 전환으로 최대 180만 원 혜택...성혼부터 허니문까지 지원

프리드라이프는 2025년 새해를 맞아 고객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 출시(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 출시(프리드라이프 제공)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최대 18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회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리드라이프의 이번 신규 서비스는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탄생했다. 이로써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에 이르는 결혼 전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요구와 정보에 따라 맞춤형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서비스는 주로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25세 이상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혼이나 사별 등으로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하는 재혼 희망자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서비스 출시 외에도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웨딩,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시니어 맞춤형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더불어 프리드라이프는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고객 멤버십 개발 등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