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개발자부터 디자이너까지... 전문가 추천 선물 큐레이션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설을 앞두고 다채로운 선물 옵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을 돕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추천 제품을 선보인다.(에스아이빌리지 제공)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을 돕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추천 제품을 선보인다.(에스아이빌리지 제공)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을 돕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추천 제품을 선보인다. 화장품 개발자는 중년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패션 디자이너는 중년 남성을 위한 가방과 의류를, 마케터는 동료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추천했다.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부터 가성비 넘치는 실속 선물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백 행사까지 함께 운영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전은 카테고리별로 준비돼 있다. '시뷰티 설 기프트'전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한정판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에스아이빌리지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도 강화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향수부터 명품백, 골프용품, 가구, 디지털 가전, 미술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전통적인 명절 선물 문화에 현대적인 디지털 쇼핑 경험을 접목한 것으로 평가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