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 소비 확대를 목표로 '흑백요리사' 출연 윤남노 셰프 특제 레시피 담은 신메뉴 출시
29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

GS더프레시는 윤남노 셰프와 손잡고 ‘미소 비프구이’ 2종을 출시한다.

GS더프레시는 윤남노 셰프와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GS더프레시 제공)
GS더프레시는 윤남노 셰프와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GS더프레시 제공)

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최근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요리사다. 이번 협업은 호주축산공사의 홍보대사인 윤남노 셰프와의 협업 상품을 통해 호주청정우의 소비와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한다.

이번에 GS더프레시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소 비프구이’ 2종은 인기 특수 부위로 꼽히는 안창살, 토시살 부위로 구성됐다. 미소된장을 활용한 윤남노 셰프의 특제 레시피로 소고기 구이 맛을 느낄 수 있다.

‘미소 비프구이’ 2종은 내일 23일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분장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윤남노 셰프와 협업해 내놓은 미소 비프구이 2종이 초히트 상품 반열에 빠르게 등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생산라인을 총 가동하는 등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물량 공급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