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골드키즈 트렌드 반영

최근 저출산 기조가 이어지면서 각 가정에서는 하나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키즈(Gold Kids)’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한 명의 자녀를 위해 가족부터 지인까지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는 ‘텐 포켓(Ten Pocket)’ 현상은 물론 ‘VIP(Very Important Person)’에서 파생된 ‘특별히 대우하고 모셔야 할 아이’를 뜻하는 'VIB(Very Important Baby)'도 등장했다.

이런 트렌드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들이 내년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이른 책가방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F&F가 전개하는 브랜드 MLB키즈는 골드키즈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MLB키즈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 (MLB키즈 제공)
MLB키즈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 (MLB키즈 제공)
MLB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는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반성형 다이아 모노그램 책가방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보조 가방과 함께 세트로 출시됐다. 강화된 프리미엄 자카드 소재를 적용해 조밀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로라 홀로그램 소재로 배색된 핑크와 라벤더 컬러가 고급스러운 오로라 빛이나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가방 내부에는 아이들의 실제 착용감을 반영한 기능을 적용했다. 가방 등판에 통기성이 좋은 입체적인 형태의 메쉬 쿠션을 적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를 돕고 하중을 덜어준다. 또한 수납력도 우수하며 위급 시 사용 가능한 호루라기와 야간에 눈에 띄는 빛 반사 포인트를 가방 스트랩에 부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이 외에도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한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와 은은한 별들로 포인트를 준 ‘갤럭시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를 함께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 MLB키즈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왼), 갤럭시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오) (사진제공=MLB키즈)
▲ MLB키즈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왼), 갤럭시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오) (사진제공=MLB키즈)
책가방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고 다음 달 10일까지 구매 확정을 한 고객에게는 10% 구매 적립금을 준다. 같은 기간 내 포토 리뷰 작성 시 10% 추가 적립금도 지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책가방 곰돌이 키링을 증정하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내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설렘이 가득할 아이들을 위해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도 착용감이 좋은 책가방을 출시했다"라며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더 빛나게 해줄 MLB키즈 책가방을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