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온코리아X유한양행, 아이미루 공동 마케팅
- 눈 피로감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 효능 코믹하게 표현

라이온코리아가'아이미루'브랜드앰버서더로배우주현영을발탁했다고밝혔다.(라이온코리아제공)
라이온코리아가'아이미루'브랜드앰버서더로배우주현영을발탁했다고밝혔다.(라이온코리아제공)
라이온코리아는 ‘MZ 대세’로 떠오른 배우 주현영을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광고 컨셉은 ‘피로를 유발하는 귀여운 방해꾼’이다. 아이미루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직장인 편(침침함), 소개팅 편(콘택트렌즈), 도서관 편(충혈)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 주현영은 눈이 피로한 각각의 상황 속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과 피로 유발 요소를 나타내는 캐릭터로 변신해 눈 비타민 아이미루로 피로감을 물리치며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주현영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MZ세대에게 친근한 모습이 아이미루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코믹한 컨셉의 이번 광고에서도 주현영 특유의 유쾌 발랄함을 엿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아이미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브랜드 페이지, 라이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측은 이외에도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화보 이미지 등 새로운 앰버서더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