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의료기기분야 뿐만 아니라 바이오헬스분야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매출성과를 올리기 위해서 의료기기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심의 전략, CSO활용 전략등을 살펴보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첫 번째 발표는 “의료기기 기업을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I/PR전략”이라는 주제로 (주)더컴퍼니즈 문경미 대표이사가 발표에 나선다. 문 대표는 회사 설립부터 기업 내부 외부 커뮤니케이션이 HR측면에서 얼마나 중요한 가에 대해서 그리고 IR과 PR측면에서 어떻게 하면 기업가치를 높일 것인가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라는 병원측의 설명이다.
두 번째 발표는 “의료기기기업의 CSO활용 전략” 이라는 주제로 (주)프로엠알 김현준 대표가 발표에 나선다. 김대표는 현재 60개 제약회사가 활용중인 의약품 판매대행 영업 CSO 인력을 통한 의료기기 기업의 판매 전략에 대해서 소개한다.
세번째 발표는 (주)뷰팩토리 김미선 대표가 “의료기기 광고 전략(광고심의를 중심으로)” 을 발표한다. 이번 발표에서는 광고심의를 중심으로한 의료기기의 효과적인 광고전략 수립 방법 및 사례발표가 준비된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은 사람은 베스티안 임상시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보광장 -> 교육/행사안내 게시판에는 세미나 관련 내용이 게시되어 있다. 또한 이메일로 소속, 직위, 성명, 이메일, 연락처와 함께 신청할 수도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