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위아바임의 브랜드 론칭을 알리고 체험하며 판매까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로 ‘킬 스트레스존’, ‘장 건강존’, ‘수면존’ 등 제품 콘셉트가 담긴 다양한 체험 전시를 통해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백스테이지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다채로운 셀카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6월 1일에는 위아바임 모델 문가영이 직접 참석하여 브랜드 토크,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의 내용이 담긴 팬밋업 행사를 진행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제품과 위아바임 전용 굿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위아바임 제품들은 경동제약의 새로운 온라인 몰 ‘KDmoment’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제약은 앞으로도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들로 지속적인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