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가2024코스모뷰티서울에서선보이는부스이미지
시지바이오가2024코스모뷰티서울에서선보이는부스이미지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코스모뷰티 서울(제38회 서울국제화장품ㆍ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메인 제품 라인인 ‘트루다이브’ 라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화장품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뷰티 산업의 최신 동향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시지바이오는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피부 및 바디, 트러블 등 다양한 고민 부위를 해결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트루다이브 RX 라인은 클리닉에서 받는 고기능성 케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름 개선에 우수한 효과를 제공한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회사는 ‘벨루나(BELUNA)’, ‘이지엘(EasyL)’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뷰티에 관심 많은 각국의 바이어들과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매일 부스 방문자 300명을 대상으로 참여자 대상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하며, 최대 23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루다이브 패치를 체험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트루다이브 패치와 함께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르유스 코어 리프팅 콜라겐 앰플’과 ‘벨루나 블룸 테라피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2024 코스모뷰티 서울 어워즈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 페이스 부문에 트루다이브 스피디 흔적 클리어 패치가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트루다이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K-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