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엘케이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기업 가치 증진 및 사업 영역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채용 분야는 연구개발, 영업, RA/QA, 경영지원, 대외협력 총 5개 부문으로, 10개 직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개발직군에서는 △인공지능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CS엔지니어를 모집한다. RA/QA 부문은 △해외(FDA,CE등) 인허가 담당자, 영업 부문은 △의료 솔루션 영업, △마케팅 기획/영업 지원 담당자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경영지원에서는 △공시 △인사총무를 담당할 경력 사원도 모집하고 있으며, 대외협력본부에 합류할 △IR담당 △디자이너도 채용중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직무별 모집 공고 및 자격 요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HR 채용 플랫폼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이엘케이 김동민 대표는 “현재 제이엘케이는 내년 사업 영역 확장과 턴어라운드로 제2막을 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점으로, 우수 인력을 채용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글로벌로 나아갈 제이엘케이는 AI 의료 시장 혁신의 기회가 무궁무진한 기업으므로 함께 시장을 혁신해나갈 우수한 인재가 합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